기사상세페이지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 사업 중요성과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
대학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에는 양 대학의 구직 참여 학생을 비롯해 기업 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중소기업연구인력지원 사업의 중요성과 직무 적응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취업특강을 비롯해 △최신 기술 및 시장 동향 △스타트업 소개 △연구개발 업무의 이해 △프로젝트보고서 작성 요령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업 관련자로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기업 오케스트로(주) 윤호영 dx융합기술원 이사, 반려동물 전문 의료기업 페토바이오 김태우 상무이사, 온라인 정육기업 김서방일품한우 김성원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A 씨는 "현재의 전공과 관련된 내용을 광범위하게 소개해주신 것 같아 좋았다”며 "제가 취업하면 활용하기 좋은 내용들이 많아 유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 대학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학생들이 실제 기업 환경에서 필요한 연구개발 역량을 키우고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학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