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취업박람회는 이공대 학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업 조건이 불리할 수 있는 경영대학과 인문사회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박람회를 개최하여 호응이 높았다.
이번 행사는 호서대학교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가 공동 주최하고, 호서대 LINC3.0사업단, 인재개발처 주관으로 수출 및 우량기업인 ㈜프레스코, FINCO, ㈜대연, ㈜케이디, ㈜에이스라이프, ㈜에이티엔지, ACEPACK, ㈜지택, 정우산기㈜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람회에 참여한 10개 기업들은 각 부스에 실제 면접관들을 배치하여, 실제 면접과 동일한 방식의 모의 면접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공기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김장우 LINC3.0사업단장은 "2022학년도 Unis+ry Day는 산학협력 성과를 전시·공유하여 미래신기술융합 인재 양성, 기술사업화, 취창업 기업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우수 성과를 보여줌으로써 청년 일자리 창출, 지역 경제 활성화, 창의인재 발굴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적 성과 창출에 기여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 우수 산학 성과물 창출 및 개발에 기업과 함께 혁신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생태계를 위한 공유협업 플랫폼을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9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10김태흠 충남도지사,, 기업 새싹 스타트업 제대로 키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