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전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위해 아산교육지원청을 비롯해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 교통정책과, 아산시청, 아산경찰서, 교통안전공단, 도로교통공단, 충남개발공사,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총 40여 명이 참여하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등굣길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하고 스쿨존 내 올바른 보행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학교 앞 주요 횡단보도에서 교통안전 마스코트가 어린이들의 보행 안전을 지도하고 교통안전 홍보물을 배포하였다. 또한, 학교에서는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전날과 당일 아침에 ‘어린이 스쿨존 교통안전 교육’과 ‘개인형 이동장치(PM) 안전이용 수칙’등 사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아산교육지원청 신세균 교육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등・하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22027 충청 U대회 공식 첫 사전 방문,“미국”이 스타트 끊어
- 3선문대, 외국인 유학생 취업 역량 강화 위해 현대자동차 현장 체험 나서
- 4충남도의회 “특별재난지역 지방세 감면, 더 빠르고 촘촘하게”
- 5충남도의회 “학생 헌법교육 활성화로 민주주의 토대 구축”
- 6충남도의회 “충남 고유 음식문화로 ‘미식 관광’ 트렌드 선점”
- 7백석대 레슬링팀, 국가대표 선발전‘우승 2명’국가대표 동시 배출
- 8충남도의회, 농어촌 지원 정책 심의체계 효율화
- 9세종시의회 임채성 의장, 국민연금공단 대전세종지역본부와 간담회 가져.
- 10세종시의회 ‘발달장애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간담회 공동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