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세종을 빛낸 영광의 학생 선수들! 역대 최고의 성과 이뤄내
입상자에게 장학 증서와 장학금 전달해
입상자에게 장학 증서와 장학금 전달해

이번 시상식에는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을 비롯한 운동부 지도자와 지도교사들이 참석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으로 이룬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세종시 학생선수단은 지난 5월 24일부터 5월 27일까지 경상남도 김해시 일원에서 진행된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총 314명이 참가해 금메달 3개, 은메달 7개, 동메달 9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했다.
※ 수상 내역: ▲금메달 3개(레슬링, 복싱) ▲은메달 7개(육상, 태권도, 레슬링, 복싱)▲동메달 9개(육상, 수영, 씨름, 탁구, 태권도, 골프, 테니스)
세종시교육청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한 학생에게는 장학 증서를, 지도자에게는 포상금을 수여하였으며, 지도교사와 소속 학교에는 교육감 표창과 포상금을 전달했다.
※ 수여(전달) 내역: ▲학생 선수 26명 ▲지도교사 13명 ▲지도자 15명 ▲수상학교 13교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교육청을 대표해 최선을 다해준 모든 학생 선수들과 학생들이 열심히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도해주신 지도 교사와 운동부지도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체육을 통해서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학생선수들을 응원하고 세종시 체육의 밝은 미래와 힘찬 도약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22027 충청 U대회 공식 첫 사전 방문,“미국”이 스타트 끊어
- 3선문대, 외국인 유학생 취업 역량 강화 위해 현대자동차 현장 체험 나서
- 4충남도의회 “특별재난지역 지방세 감면, 더 빠르고 촘촘하게”
- 5충남도의회 “학생 헌법교육 활성화로 민주주의 토대 구축”
- 6충남도의회 “충남 고유 음식문화로 ‘미식 관광’ 트렌드 선점”
- 7충남도의회, 농어촌 지원 정책 심의체계 효율화
- 8백석대 레슬링팀, 국가대표 선발전‘우승 2명’국가대표 동시 배출
- 9세종시의회 임채성 의장, 국민연금공단 대전세종지역본부와 간담회 가져.
- 10선문대학교–충남테크노파크, AI·첨단산업 인재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