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전교육청, 초등 대전늘봄학교 상징 공모전

기사입력 2023.03.07 18: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사캐치] 대전광역시교육청은 3월 6일부터 27일까지 초·중·고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대전시민 대상 ‘초등 대전늘봄학교 상징 공모전’을 개최한다.

     

    초등 대전늘봄학교는 학교 안팎의 다양한 교육자원을 활용해 희망하는 대전의 초등학생에게 정규수업 전후로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돌봄 서비스로 현재 대전 초등학교 20교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교육 가족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초등 대전늘봄학교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고 정책 이해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공모분야는 초등 대전늘봄학교의 가치와 비전을 담은 엠블럼, 캐릭터, 슬로건 세 분야이며, 응모는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고 자세한 사항 및 관련 서식은 대전교육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 결과는 4월 초 발표하며, 각 분야별로 6명 내외의 우수작을 선발해 대전시교육감상 시상 및 소정의 상품을 수여하고, 선정된 작품은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하여 수정‧보완 과정을 통해 초등 대전늘봄학교 상징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윤기원 교육정책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는 초등 대전늘봄학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학생‧학부모‧교직원 등 대전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