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늘 협의회에서는 2023년 마을교육 포럼 운영 방안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가 이루어지는 협의가 이루어졌다.
2023 천안 마을교육 포럼 기획위원은 천안아름초등학교 교장 조애산 대표를 비롯해 마을교육 포럼에 관심이 많은 24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시민연구모임으로 2019년부터 행복교육지구 운영체제와 천안지역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 행복교육지구 사업의 다양한 대안을 모색하는 활동을 해왔다.
2023 천안행복교육지구의 내실있는 운영을 위해 실시된 이번 포럼 기획위원 협의회에서는, 1기를 마무리하고 천안행복교육지구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구성인원을 더 늘리고 포럼 개최 방법의 변화 모색하는 등 힘차게 2기를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1기 천안 마을교육 포럼을 이끌었던 전국민주시민네트워크 공동위원장 박성호 위원과 천안지역사회교육협의회 사무국장 추경미 위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박종덕 교육장은 "천안 행복교육지구의 2기 협약에 앞서 마을교육 포럼을 통해 천안 시민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정책 제안 및 모니터링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라며,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며 기획 위원들의 중심적인 역할을 당부하고 격려하였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