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 대전광역시교육청은 3일 올해 10개 직종 612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는 공개채용을 실시한 이래최대 규모이다.
교육공무직원은 대전광역시교육청 산하 공립 학교(각급 기관)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 아닌 무기계약 근로자로 대전광역시교육청에서 통합 채용한다.
직종별 채용규모는 △교육복지사 1명 △전문상담사 4명 △수련지도원 1명 △돌봄전담사 16명 △특수교육실무원 32명△취업지원관 1명 △체험해설실무원 1명△조리원 165명 △당직실무원 348명 △청소실무원 43명으로 학생 대면직종을 중점으로선발하여 학생지원 강화에 초점을 맞추었다.
원서접수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3일간) 대전광역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누리집(http://edufamily.dje.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응시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차 시험은 평일이 아닌토요일에시행할 예정이다.
세부일정은 1차 인성·직무능력검사(5. 20.) 및 2차 면접심사(6. 20.~6. 22., 3일간)를 거쳐 7월 4일 최종합격자를발표할 예정이다. ※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선발 직종별 응시요건, 원서접수방법, 시험일정, 편의지원 신청 등 시험에 필요한자세한 내용은 대전광역시교육청 누리집(http://www.dje.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광열 행정국장은 "학교 현장의 교육활동 지원을위한 우수인재를 발굴해 일선학교 운영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하며, ”채용 시험과 절차의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