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백석문화대, 평택 굿모닝병원과 글로컬 인재 양성 산학협력협약

기사입력 2023.05.04 19: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2. 백석문화대, 평택 굿모닝병원과 MOU_참석자 단체.jpg


    [시사캐치] 백석문화대학교는 5월 4일(목) 오후 3시, 자유관 2층 총장실에서 ‘급변하는 보건의료 및 교육환경의 변화 속에서 글로컬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해 평택 굿모닝병원과 산학협력 및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최상철 산학협력단장, 굿모닝병원 서은경 간호부장 등 대학과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협약 체결로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운영과 졸업생들의 취업 확대 △양 기관 인적자원 상호 교류 △교육, 봉사, 연구 활동 및 산학협력 자원 상호 교류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산학협력의 다양화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크기변환]1. 백석문화대, 평택 굿모닝병원과 MOU_대표.jpg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굿모닝병원과의 산학협력 및 가족회사 협약으로 양 기관은 앞으로 더욱 긴밀히 협력하게 될 것이다. 대학은 현장에서 요구되는 전공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전공 교육과정을 발전시켜 양질의 현장실습 교육을 운영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평택 굿모닝병원 서은경 간호부장은 "특별히 백석문화대 간호학과 재학생들이 산업체가 요구하는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 글로컬 간호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병원이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