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철저한 정밀조사를 통해 주민들의 안전과 불안해소에 최선을 다해 달라
김희영 의장을 비롯해 홍성표 의원, 맹의석 의원, 안정근 의원, 김미영 의원, 명노봉 의원, 전남수 의원, 홍순철 의원, 김은복 의원은 아산탕정지구 2-A14블럭 행복주택을 방문하여 LH 관계자로부터 국토부의 무량판 구조 아파트 명단 발표 이후 정밀 조사 등 안전 진단 추진 상황을 보고받았다.
이 자리에서 LH 관계자는 "9일까지 철근 누락 등에 대해 정밀 전수 조사를 실시하고, 조사 결과에 따라 보수 보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9월 말까지 안전 조치를 완료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장 방문한 의원들은 "주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투명하고 정확한 정밀 전수 조사를 추진할 것”을 강조했으며, "예정된 주민설명회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조사 추진 상황과 조사 결과에 따른 향후 대책을 상세히 설명하여 주민들의 안전과 불안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당부했다.
김희영 의장은 ”LH에서는 분야별 담당 직원들이 상주하면서 입주민들의 불안 요소와 고민을 해결해 줘야 한다. 아무쪼록 정밀 전수 조사 결과가 긍정적으로 나와 주민들이 안심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되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