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 “수산물 소비촉진 릴레이 캠페인”

기사입력 2023.09.04 15: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진] 2023.09.04.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릴레이 캠페인 진행.jpg


    [시사캐치]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은 충남도 및 소비자교육중앙회와 함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이후 급격히 위축된 수산물 소비심리 불안감 해소를 위해 수산물 소비촉진 현장 릴레이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그 시작은 지난 2일 개막한 서천군 홍원항의 자연산 전어‧꽃게 축제 행사장으로 참여한 소비자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현장캠페인을 벌였으며, 축제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김기웅 서천군수와 장동혁 국회의원도 적극 동참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릴레이의 다음 순서는 9월 9일 홍성군 남당항(대하축제)으로 오는 10월 7일 당진 삽교호 조개구이 축제까지 8개 전통시장 및 축제현장에서 릴레이를 진행한다.

     

    김찬배 원장은 앞으로도 수산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들의 위로하고 현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며, 도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자리경제진흥원에서는 수산물 해외시장개척 사업, 임산부 대상 수산물 소비촉진 사업, 범 충청권 소비지 판촉전(충남 어물전)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