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시의회, “아산시 첨단산업육성연구회”제2차 연구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3.09.22 21: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첨단 디스플레이 산업 현황 및 인력양성 방안 심도 있게 다뤄

    [크기변환][크기변환]20230921-첨단산업육성연구회 2차 연구회의.jpg


    [시사캐치] 아산시의회는 지난 21일, 아산시의회 다목적실에서 「아산시 첨단산업육성연구모임」 제2차 연구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제2차 연구회의는 회장 김미성 의원, 부회장 홍순철 의원, 간사 김은복 의원과 김희영 의원, 홍성표 의원, 맹의석 의원이 참석했으며 그 외 아산시 미래전략과, 외부 전문위원 등이 함께해 첨단 디스플레이산업의 동향과 인력양성 현황에 대해 심도 있게 토의했다.

     

    회장 김미성 의원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 △첨단 디스플레이산업 동향 특강(순천향대학교 김창교 교수) △디스플레이산업 인력양성 및 현황 소개(헬리안투스(주)신사업R&D센터 심민식 센터장) △아산시 디스플레이 기업 현황 및 인력양성 사업 제안(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이현정 대리) △미래전략과 산업 현황과 추진과제 토의 순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김미성 의원은 "향후 3차 회의가 남아있는 만큼 실효성 있는 안건들을 논의하고 다양한 미래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전략적 대응 방안을 논의함으로서 더 나은 연구회가 되도록 힘을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첨단산업육성 연구모임 제3차 연구회의는 10월 4일 개최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