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세종시의회 교육안전위, 공공급식지원센터 운영 살펴

기사입력 2023.10.20 21: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체험마당 프로그램 체험 및 안전한 학교 급식을 위한 식재료 배송 점검

    [크기변환]사본 -20231020 현장방문4.jpg


    [시사캐치]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안전위원회 위원들은 20일 오전 세종시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제5회 창의융합교육축제에 참석하여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오후에는 세종시공공급식지원센터를 방문하여 급식센터의 전반적 운영 현황을 살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오전 창의융합축제에서는 세종시 교사와 학생들이 준비한 과학, 수학, SW, 환경 등 학교별 체험마당 부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였으며, 행사 준비에 힘써준 관계 공무원을 격려했다.

     

    참고로 2023 제5회 창의융합축제는 체험, 전시, 강연, 대회, 참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일부터 21일 이틀간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 공공급식지원센터에서는 학교에 납품하는 농·축·수산·가공품 등 식재료의 품질을 직접 확인하고, 배송 차량 운영 실태를 점검하였으며 급식센터의 전반적인 운영상황을 보고 받았다.

     

    한편, 세종시교육청은 세종시공공급식지원센터에 팀장을 포함하여 5명을 파견했으며, 파견 직원들은 원활한 학교급식지원을 위해 근무하고 있다.

     

    이소희 위원장은 "앞으로 공공급식지원센터를 내실 있게 운영하여 우리 지역의 우수한 식재료를 우리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학교급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