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신용보증재단 김두중 이사장이 1월 17일 (사)충남소상공인연합회 주관 중소기업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5차 소상공인 맞춤형 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한 소상공인 대상 특강 자리에서 이같이 인사를 전했다.
이날 특강에서는 ‘2024 소상공인 보증지원 제도와 중‧소상공인이 갖추어야 할 경영전략’ 및 지난 한 해 성과를 짚어보고 향후 지원 계획을 공유했다.
갑진년 새롭게 출발해 보자는 각오를 반영한 소통 행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또 향해 오고 있는 경기 불황이 만만치 않다.
김두중 이사장은 이 광범위한 경제 위기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또 올해 어떻게 같이 호흡해야 하는지 고민하면서 도울 수 있는 모든 힘을 쏟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김 이사장은 "한 우물을 깊게 파야 물이 나온다. 그래서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사업을 해야 된다. 경기가 좋고 안 좋고의 차이는 내가 피부로 느끼는 부분인 것, 계속 실망하고 포기할 게 아니라, 더 좋아지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한다.”고 격려를 보냈다.
이어 "우리 재단은 돈 장사하는 기관이 아니고 김태흠 지사님의 중‧소상공인 지원정책에 맞춰 선도적인 역할로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 감동으로 충남도민들의 이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이사장은 마지막으로 "고금리, 사금융에 내몰린 소상공인들을 공적금융기관인 충남신용보증재단에서 입체적으로 지원을 전개해 나가겠다”라는 뜻을 전하며 특강을 마쳤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2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3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4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5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6세종시 '이응패스' 모바일 결제 도입
- 7충남문화관광재단 낭만 열차, ‘장항선 열차 타고 40, 50년 전 추억 소환’
- 8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9세종시, 조치원읍 민간임대아파트 과장 광고 주의
- 10[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