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년 예비창업자 알림 신청하세요!
생활업종 청년 창업자 지원금 5백만원, 창업자금 최대 5천만원 지원
생활업종 청년 창업자 지원금 5백만원, 창업자금 최대 5천만원 지원
2024년도 충청남도 청년 창업․창직 지원사업(생활업종) 사업은 2024년도에 음식, 숙박, 도소매 및 서비스업 등의 생활업종을 창업하고자 하는 청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교육, 컨설팅, 멘토링과 함께 창업지원금 업체당 5백만원, 신용보증 최대 5천만원을 지원해주는 종합 패키지 지원 프로그램이다.
충남신용보증재단은 2월 중 지원사업에 대하여 모집공고 후 접수할 예정으로 공고문을 보지 못하여 사업을 신청하지 못하는 청년들을 위하여 사전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업 공고와 함께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사업 신청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김두중 이사장은"청년들의 사소한 불편 사항도 놓치지 않고 챙겨주기 위하여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내실있게 사업을 운영함과 동시에 정책 공고를 보지 못하여 신청하지 못하는 청년들이 없도록 계속해서 사전알림서비스 등과 같은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사전 알림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나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 공지 사항의 URL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