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다변화하는 민원 응대방법 등을 코미디 공연으로 풀어내
[시사캐치] 천안시는 18일 봉서홀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지난 8월 읍면동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에 이어 이번 교육은 전 부서 직원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다변화하는 민원 응대방법과 업무현장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코미디 공연 방식으로 진행돼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시는 매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와 연말 친절행정 우수부서·직원 포상을 통해 직원들와 관심을 높이고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시민의 입장에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2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3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4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5세종시 '이응패스' 모바일 결제 도입
- 6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7충남문화관광재단 낭만 열차, ‘장항선 열차 타고 40, 50년 전 추억 소환’
- 8세종시, 조치원읍 민간임대아파트 과장 광고 주의
- 9[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10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