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날 100명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이정만 예비후보의 정책 공약과 지원계획'에 대해 청취하고 현장 민원과 건의 사항 등에 대해서도 논의하는 등 이 예비후보의 공약을 꼼꼼히 살피며 날카로운 질문을 이어갔다.
토론회에 참석한 한 지지자는 "이정만 예비후보님의 여러 가지 공약 중 출근길과 퇴근길이 혼잡한 교통체증으로 몸살을 겪고 있는데 해결할 방안이 있는지? 설명해달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 예비후보는 "천안(을)의 미래 발전을 위한 공약으로 두정역에서 천안역까지 이어지는 철도를 방음 터널화하고 상부 공원으로서 시민들의 생태 문화 공원을 조성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하고 또한 "교통지옥 해결을 위한 모노레일형 트램 설치를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교통난 문제를 해결해 보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아울러 "성환 종축장 교통인프라 핵심인 성환 복모역을 추진하여 성환 종축장 부지 뉴타운 역세권을 형성하도록 하겠으며, 현재 계획된 부성역 추진을 보다 발 빠르게 추진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만 예비후보는 충남권 글로벌 베이벨리 메가시티 중심에 성환 종축장 국가산업단지를 연결하여 천안(을)의 100년 먹거리 최첨단 산업 벨트를 완성. 종축장 부지에 글로벌 대기업을 유치와 천안-아산-평택을 잇는 순환철도 신설을 적극 받아들여 성환을 중심으로 한 북부 대규모 글로벌 메가시티에 성환 종축장 부지 완성될 수 있도록 추진하는 등 놀이, 문화, 교육, 체험, 글로벌테마로 하는 5대 융복합 테마파크를 추진하고 그 외 공약을 내놓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