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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4일 창양 지역 소상공인 ‘SNS 브랜딩을 위한 스마트폰 촬영 및 보정’ 실습 교육
[시사캐치]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는 과정이 다를 수 있지만 전략 마케팅의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더 깊이 파고들어 본다.
충남신용보증재단은 ▲SNS 브랜드의 중요성과 스마트폰 촬영 이론 ▲내 매장 SNS 브랜드를 위한 SNS 게시용 사진 촬영 방법 실습 ▲SNS 게시용 제품 사진 보정 및 편집 실습 등을 통해 창의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 활용법 등 생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교육했다.
나른해지고 졸음도 쏟아지는 오후 첫 강의 시간 김두중 이사장은 중간중간 퀴즈와 선물 증정, 정보와 재미 그리고 실전 경험에서 온 노하우 등을 제시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김두중 이사장은 내 사업을 하는 데 이슈와 트렌드의 비밀을 알아 접목할 꼭 필요한 정보, 방향, 키워드 발굴 등 시대 변화에 맞춘 새로운 기술의 전환 필요성을 강조하며, 브랜드 마케팅의 독특하고 확고한 정체성에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실용적인 전략에 초점을 맞춘 강연을 펼쳤다.
김 이사장은 또 소비자와의 관계를 깊게 하며, 지속 가능한 성공을 이끌어 낼 트렌드에 맞는 홍보 방법 및 미래 방향성을 제안했다.
여기에 마케팅 업그레이드로 효과적인 내가게 홍보가 가능할 수 있도록 나만의 기술적인 기준, 이미지를 결정지어주는 차별화 핵심 요소로 고객이 잊히지 않게 성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정확한 색상,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게 다루는 다양한 분야를 상세하게 설명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마지막으로 김태흠 충남도지사의 소상공인 저금리 자금 정책에 대해 전하며 "사업을 탄탄하게 이끌어 갈 역량을 키우는데 지원하는 곳이 충남신용보증재단이다. 우리 충남도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지역 발전의 근간인 바로 중‧소상공인 여기 계신 사장님들이 잘 되셔야 된다.”라고 격려하며 사업 성공을 위해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아울러 "아는 만큼만 보이고, 내가 모르는 건 알 수가 없다. 많이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이 같은 교육의 여러 항목들을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교육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cnsinbo.co.kr)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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