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영진 천안시의원, 천안시 차암동 꿈에그린아파트 인근 주정차 관련 주민 간담회

기사입력 2024.07.31 21: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f1_사진1.jpg


    [시사캐치] 천안시의회 유영진 의원(국민의힘, 부성2동)은 31일 천안시 차암동 꿈에그린아파트 인근 주정차 관련 주민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차암동 꿈에그린아파트 입주민대표를 비롯한 입주민, 주차 관계부서 담당자가 함께 시급해 해결해야할 지역현안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이에 대한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지역주민은 무엇보다 아파트 단지내 시설보완 공사에 따른 주차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인근 도로갓길을 한시적으로 허용해 줄 것을 해당 부서에 요청하였다.

     

    관련 부서에서는 무엇보다 주차문제에 대해서는 여러 이해관계가 얽혀있는 만큼, 주변사항을 꼼꼼히 살피고, 최대한 주민 불편사항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는 답변을 얻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간담회를 통해 근시안적인 고정관념의 틀에서 답을 찾기보다는, 시민의 행복을 위한 행정서비스라는 큰 숲을 보는 자세로 문제점들을 다시 살펴보고 해결책에 접근했다는 점에서 뜻 깊은 계기를 마련하였다.

     

    오늘 간담회를 주관한 유영진 시의원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해결책을 찾는 과정과 서로의 이해가 맞나면 해결안되는 문제가 없다라고 언급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편에서 고민의 실타래를 속 시원하게 풀어내는 일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발언과 함께 간담회를 마쳤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