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문화관광재단, 에제르아트홀, 클래식마리아쥬(Beautiful Horn) 개최

기사입력 2024.08.02 12: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먹고, 마시고, 함께 즐기는 문화 예술 교류 활동

    [크기변환][사진자료] 클래식마리아쥬(Beautiful Horn) 포스터.png


    [시사캐치] 충청남도와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이 후원하는 에제르아트홀(대표 김수지)은 오는 3일(토) 오후 5시, 에제르아트홀(홍성군 청사로 146, 311호)에서 문화 예술 교류 활성화를 위해 클래식마리아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의 후원으로 추진되는 클래식마리아쥬는 와인과 음식의 조화와 같이 클래식음악을 감상하며, 그 음악에 어울리는 마실 것과 먹을 것을 연주자와 관객, 지역예술인이 함께 즐기고, 각자의 예술적 경험과 감상을 공유하는 특별한 자리이다.

     

    김수지 대표는 " 음악을 매개로 한 이 교류의 시간은 단순히 공연을 관람하는 것을 넘어, 관객과 예술가 간의 더 깊은 유대와 소통을 이끌어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래식마리아쥬는 지난 4월 20일 김기경(피아니스트)의 영화음악콘서트 TIME SLIP 시간여행을 시작으로 7월 6일 고유진 (플루티스트), 강현규 (피아니스트)의 재즈나잇콘서트, 오는 8월 3일 박진경(호르니스트), 정태민 (피아니스트)의 뷰티플호른, 그리고 9월 중 마지막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채널 「에제르클래식」채널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