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문화관광재단-울산문화관광재단, 지역관광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4.10.07 18: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사진자료] 충남문화관광재단-울산문화관광재단 업무협약 체결.jpg


    [시사캐치]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이 울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병권)은 문화와 관광 분야의 인적, 물적 교류 활성화를 통해 지역관광 경쟁력 강화하며 함께 나아가기로 했다.

     

    7일 재단에 따르면 양 기관은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유에코에서 충청남도와 울산광역시의 문화·관광 분야 인적 및 물적 자원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방안을 협의했다.

     

    업무협약의 주된 내용은 ▲충청남도 방문의 해 연계 홍보 강화,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유에코 이용 활성화 및 전시 연계, ▲문화·관광 분야 인적 및 물적 자원 교류를 위한 양 기관의 협력에 관한 내용이다.

     

    재단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서해권 관광자원을 바탕으로하는 충청남도와 동해권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하는 울산광역시의 관광산업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함과 동시에 다양한 교류 협력을 통해 다가올 ‘충남방문의 해’의 성공적 개최에 한걸음 다가설 것으로 전망된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 "충남과 울산의 양 기관 모두 커다란 관광자원인 바다를 중심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크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단순한 교류가 아닌 충남과 울산의 양쪽바다를 넘어 세계 곳곳에 알려지는 관광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