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는 민원인이 민원 유형에 맞게 쉽게 창구를 찾을 수 있도록 민원실 바닥에 색깔별로 유도선을 표시해 행정서비스 접근성을 높였다,
시는 민원창구뿐만 아니라 순번대기표, 부서 위치 유도선 함께 표시해 처음 방문하는 시민들도 어려움 없이 민원을 처리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여권 민원 증가 및 기타 민원실을 찾는 민원인들 편의를 위해 번호표 발권기를 추가로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시는 이번 민원실 환경개선으로 시청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편리하고 신속한 환경에서 민원업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시청 민원실을 방문하는 방문객과 민원인들의 작은 불편이라도 해소해 지속적으로 시민의 입장에서 민원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