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시 행복키움 ‘자치복지 10년의 역사’…2022 성과보고회 개최
[시사캐치]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6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2년 아산시 행복키움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아산시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주최·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을 비롯해 박경귀 아산시장, 읍면동 실무자와 동장, 주요 초청 인사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성과보고회는 △행복키움추진단장 5명에 대한 감사패 수여 △행복키움추진단 탄생 10년, 행복키움 활동 내용 공유 △2022년 추진 경과 및 성과 보고 △아산시립합창단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박경귀 시장은 "시민이 만들어 가는 ‘자치복지 아산’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10년의 행복키움 역사가 말해주듯, 앞으로도 행복키움사업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자치복지를 선도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강준구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장은 "행복키움추진단 한분 한분의 노력과 헌신으로 아산시 행복키움은 주민이 중심이 되는 자치 복지를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추진단이 중심이 돼 ‘내 이웃은 내가 돌본다’는 행복키움사업에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은 17개 읍면동 569명으로 구성됐으며, 이웃의 마음을 먼저 살피고 지원·연계하는 선한 영향력으로 ‘자치복지 아산’을 이끌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