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시 청년들의 오찬데이

기사입력 2024.12.10 07: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아산시, 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 호서대학교LINC3.0사업단 참여

    [크기변환]1. 아산시, ‘2024 아산시 청년들의 오찬데이’ 개최.jpg


    [시사캐치] 아산시가 지난 12월 6일 '2024 아산시 청년들의 오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아산시와 (사)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 호서대학교 LINC3.0사업단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아산시 청년들에게 다양한 강연과 함께 디스플레이, 반도체, 콘텐츠 산업에 대한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산시 청년, 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 호서대학교 LINC3.0사업단, 디스플레이, 반도체, 콘텐츠 산업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개인 자산관리에 관한 '복리의 마법', 더키 김덕기 대표의 사회생활에 필요한 소통 기술에 관한 '꼰대과들의 소통 방법' 등의 강연을 들었다.

     

    한편, 호서대학교 LINC3.0 사업단은 반도체·디스플레이, 바이오헬스, 스마트시티 등 지역 특화산업 분야 산업체 재직자를 대상으로 산업체 수요 및 산업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를 선도하고 있다.

     

    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는 디스플레이 산업 관련 산학연관 네트워킹 및 정보제공과 디스플레이산업 인재육성 교육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아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아산시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