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시 ‘2024 행복키움사업 성과공유회’ 성황리 열려

기사입력 2024.12.18 18: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f_1. 아산시 ‘2024 행복키움사업 성과공유회’ 성황리 열려 (1).jpg


    [시사캐치] 2024 아산시 행복키움사업 성과공유회가 17일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아산시 주최,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장과 단원, 읍면동 실무자, 동장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역 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행복키움추진단장 3명과 행복키움사업 성장발판 마련에 기여한 박정식 도의원 등에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2024년 활동 영상 공유, 미니콘서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송현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장은 "올해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쓴 단장님과 단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앞으로도 지역 보호체계와 인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은 "행복키움추진단의 12년간 노력은 시민과 행정이 함께 만든 자치복지의 모범 사례”라며 "공공 의존을 넘어 자생적으로 후원금을 마련해 이웃을 돕는 모습이야말로 자치복지의 실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행정에서도 행복키움사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