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박정식 충남도의원, “국립경찰병원 분원 설립…충남도의회 아낌없는 지원 약속”

기사입력 2022.12.14 18: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34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박정식 의원 대표발의로 국립경찰병원 충남 아산시 유치 촉구 건의안 채택

    [크기변환]221130_제34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도정 및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국립경찰병원 충청남도 아산시 유치 촉구 건의안, 박정식 의원 대표발의).jpg


    [시사캐치] 충남도의회(의장 조길연)는 경찰청의‘충청남도 아산시에 국립경찰병원 분원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발표에 따라 국립경찰병원 분원 설립에 따른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아산시 유치는 광역교통 중심지로서 접근성이 좋고, 경찰타운과 어우러지는 미니신도시‘폴리스 메디컬 복합타운’건설 등 시 차원의 지원 계획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정식 의원(아산3·박정식)은"국립경찰병원을 아산에 유치함으로써 경찰종합타운이 완성되었다. 제 지역인 온양 5동 초사리에 대통령 공약이 이행되어 대통령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경찰병원분원 유치를 위해 애쓰신 220만 도민과 특히 아산시민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아산에 유치함으로써 당연한 결과를 힘들게 고생하신 김태흠 지사와 이명수 국회의원, 박경귀 아산시장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이명수 의원도"대통령 공약이 충남에서 가시화했다는데 의미가 크다”며"중앙정부,도,시와 함께 사업이 잘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로써‘힘쎈 충남과 힘쎈 아산’인 것을 증명하게 되었다.

     

    한편 충남도의회에서도 국립경찰병원 분원 설립을 위해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지난 30일 제34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박정식 의원 대표발의로 국립경찰병원의 충남 아산시 유치를 촉구하는 건의안을 채택했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