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인호 세종시의회 운영위원장, 교육환경 개선 간담회 열어-

기사입력 2022.12.14 18: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세종시교육청 및 보람동 학교 교육기관 관계자와 간담회 열어-

    [크기변환]사본 -유인호 위원장, 교육환경 개선 간담회 개최 (4).jpg

     

    [시사캐치]유인호 세종시의회 운영위원장은 14일 의회청사 대회의실에서 세종시교육청 및 보람동 학교 교육기관 관계자와 ‘2023년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교육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을 토대로 해결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한 교육기자재 교체와 안전한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한 시설 보강, 현장 체험 학습 시 전세버스 주정차를 위한 드롭존(Drop-zone) 설치, 학생들의 무분별한 킥보드 사용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크기변환]유인호 위원장, 교육환경 개선 간담회 개최 (3).jpg

     

    교육청 관계자는 "안전과 관련된 예산은 우선 집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수요 조사를 통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겠다"학교 측에서도 이러한 수요 조사 시 필요한 사업 내역이 빠지지 않도록 신경 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크기변환]사본 -사본 -유인호 위원장, 교육환경 개선 간담회 개최 (1).jpg

     

    유인호 의회운영위원장은 "논의된 사항과 관련하여 조치할 수 있는 부분은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개선하도록 하겠다"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보람동 등 관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