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도정·교육행정·치안’ 마음 모아 기도

기사입력 2023.01.05 09: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일 도청·도교육청·도경찰청 직장선교회 연합 신년 기도회 개최

    [크기변환]신년_조찬기도회_4.jpg

     

    [시사캐치]충남도청기독교직장선교회(회장 김영진 도 동물위생시험소장)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5일 오전 7시 도청 대회의실에서 도청·도교육청·도경찰청 연합으로 국가와 충청남도 발전을 위한 신년 조찬 기도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김태흠 지사를 비롯 조길연 도의장, 김지철 도교육감, 유재성 도경찰청장, 안준호 충남기독교총연합회장, 3개 청 선교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기도회는 1부 예배, 2부 신년 인사, 3부 조찬 간담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도회에선 송준영 동대감리교회 목사가 대표 기도를, 이춘오 홍성성결교회 목사가 설교를 맡았고 각 청의 지도 목사가 국가와 도정 발전, 도 교육행정 및 다음 세대, 충남경찰과 치안질서를 주제로 특별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크기변환]사본 -신년_조찬기도회_1.jpg

     

    [크기변환]신년_조찬기도회_3.jpg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주위 이웃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나눠 주시고 충남과 도민을 위해 많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면서 "도에서도 사회적 취약계층을 더 두텁게 지원하고 민생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충남도청기독교직장선교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했던 신년 조찬 기도회를 올해 3개 청이 다시 함께하게 돼 뜻깊다라면서 "앞으로 3개 청 직장선교회가 수시로 연합해 국가와 도정 발전을 위해 기도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파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