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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중심 경영 인정받아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는 고객 불만사항을 식별 ‧ 관리 ‧ 모니터링하여 효과적으로 처리하도록 하는 국제표준으로, 고객만족경영 원칙 및 불만처리 시스템 운영과 유지관리 등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평가한다.
충남개발공사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도록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운영해왔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 고객의 소리(VOC)의 실시간 접수·처리 ▲경영진 주관의 서비스·불만 점검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병근 사장은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공사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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