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CN갤러리, 오택관 개인전 ‘해빙(解氷)공간’ 성료

기사입력 2025.12.24 17: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25년 제14회차 정기대관 전시, 12월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

    f_[사진자료-2] CN갤러리, 오택관 개인전 ‘해빙(解氷)공간’ 성료.png


    [시사캐치]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진)은 충청남도 문화예술 서울전시장 CN갤러리(서울 종로구 북촌로 5길 56-7)에서 개최한 2025년 제14차 정기대관 전시 <오택관 개인전 ‘해빙(解氷)공간’>이 지난 12월 10일부터 21일까지 12일간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전시 기간 동안 약 1,8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전시 기간 내내 시민과 북촌 일대를 찾은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전시는 오택관 작가가 지난 10여 년간 도시와 공간을 주제로 탐구해 온 회화 작업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층별 공간을 활용한 전시 동선을 통해 관람객이 전시 전반을 자연스럽게 둘러볼 수 있도록 운영됐다.

     

    전시 기간 중에는 관람객들의 재방문과 전시 관련 문의가 이어졌으며, 전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다수 확인됐다. 한 관람객은 전시 구성에 만족감을 전하며, 충남 지역 작가들의 활발한 활동과 완성도 높은 작업을 접하며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다고 전했다.

     

    CN갤러리에서 진행된 지난 전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전시장 CN갤러리 홈페이지(https://cngaller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