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디지털 일반산업단지계획 변경 합동설명회

기사입력 2023.01.31 19: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5. 아산디지털 일반산업단지 계획 도면(투자유치과).png

     

    [시사캐치] 아산시는 음봉면 원남리 일원에 아산디지털 일반산업단지 확장에 따른 산업단지계획 변경() 합동설명회를 오는 22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아산디지털 일반산업단지는 356규모로 하나마이크론()에서 산업단지 조성사업을 추진하여 201812월 준공되어, 현재 하나마이크론() 6개업체가 입주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이번 하나머티리얼즈()에서 전자부품(반도체) 관련 공장 설립을 위해 총사업비 320억 원을 투자하여 444[) 88] 규모로 산업단지 확장을 추진중에 있다.

     

    현재 산업단지계획 변경()이 충청남도에 접수되어 지난 19일부터 충남도(기업지원과), 아산시(투자유치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 둔포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공람중으로 오는 224일까지 주민의견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주민공람 후 관련기관(부서) 협의 등 행정절차 이행을 거쳐 금년 6월 산업단지계획 변경 승인예정으로 올해 보상을 완료하고 2024년 공사 착공할 계획이다.

     

    아산디지털 일반산업단지 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면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유관산업 업종이 집중 배치되어 생산성 향상 및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로 아산시 인구유입과 시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