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 천안교육지원청은 3월 2일(목) 올해 개교하는 천안가람초와 천안능수초를 찾아 2023 등교맞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 교육국장, 초등교육과장, 체육인성건강과장 등 35명의 직원들은 학생 통학로를 따라 등굣길 안내, 교통안전지도 등의 찾아가는 현장서비스를 실천했다.
천안교육지원청은 신설학교의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지난해부터 신입생 예비소집, 학교교육계획서, 학교규칙,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등 각종 규정을 제정하고 학교급식·전산·시설 분야 등의 업무를 점검하며 학교 개설업무를 진행했다.
이번에는 첫 등교에 맞춰서 안전한 통학여건 확보를 위해 학생 통학로를 점검하고, 주변 운전자를 대상으로 학생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특히 횡단보도 주변에서 학생안전을 확보하고, 학생과 학부모 및 보행자들에게 교통안전 필요성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박종덕 교육장은 "학교 지원을 위해 학교와 밀접하게 소통하여 현장중심 교육행정을 펼치고, 신설학교의 안정적 안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김태흠 지사, 내포 종합병원 부결…“보복성 인사 논란, 도청 내부 불만 폭발”
- 2김태흠 지사, “한덕수 총리, 이재명 후보 보다 휠씬 나아”
- 3충남문화관광재단, ‘구석구석 문화배달’ 사업 시작
- 4박미옥 충남도의원 ‘푸드테크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농수해위 통과
- 5충남경제진흥원 오신지우, 산불피해 돕기 성금 전달
- 6최민호 세종시장, 한글 세계화·스마트 도시…일본·베트남과 손잡고 미래로
- 7신순옥 의원 “노인 위한 통합적이고 지속가능 돌봄 체계 마련해야”
- 8이연희 충남도의원 대표발의 ‘농촌 경제‧사회 서비스 활성화 지원 조례안’ 상임위 통과
- 9천안시, 원성천·천안천‘벚꽃조명’ 가동
- 10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 지역소멸대응특위 ‘생활인구 활성화 표준조례안’ 제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