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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과 20일 2회 교육 추진…이동통신(모바일) 기반(플랫폼) 활용
교육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한 농산물 홍보 방법을 주제로 4시간씩 2회에 걸쳐 진행된다. 2회차 교육은 오는 20일 이뤄진다.
짧은 영상을 통해 즉흥적으로 소통하는 숏폼 등의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교육은 짧은 영상(숏폼) 콘텐츠의 이해, 영상편집 앱을 활용한 제작 및 마케팅 방법 등으로 구성됐다.
센터 관계자는 "농업인의 경쟁력 향상 및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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