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1일차 3곳 현장방문

기사입력 2023.04.12 18: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행정안전위원회(불당이음1).jpg


    [시사캐치]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는 제258회 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2일 1일차 현장방문을 실시하였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천안 청년센터 불당이음 ▲천안 청년센터 대흥이음 ▲태조산 주차공간 조성 예정지 등 3개를 방문하였다.

     

    현장방문에는 유영채 위원장과 유수희 부위원장, 장혁, 김미화, 김행금, 정선희 의원이 참석해 천안 청년센터 불당이음·대흥이음, 태조산 주차공간 조성 예정지를 방문하여 현황과 성과, 애로사항 관련 설명을 듣고 차례로 둘러보았다.

     

    위원들은 천안청년센터가 다른 도시보다 더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함과 동시에 은둔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찾아가는 홍보와 대상자 발굴」, 「실질적인 일자리 창출」,「저출산 시대의 중청년의 요성」등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노력을 요청했다.

     

    [크기변환]행정안전위원회(불당이음2).jpeg

     

    추가로 대흥이음센터에서는 입주 청년 상인들이 일대 상권의 진흥을 위해 더 안전하고 밝은 거리, 열악한 주차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대책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위원회는 천안시 관계부서가 적극적인 자세로 검토할 것을 주문했다.

     

    마지막으로 태조산 일대에 시내버스 회차를 포함한 주차장 조성 검토 대상지를 방문하여 현재까지의 진행사항과 향후계획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차질 없는 사업추진을 당부했다.

     

    유영채 위원장은 "현장에서 참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고 있지만 더 많은 시민이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