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도시계획도로 현장방문

기사입력 2023.04.14 16: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일차 주요 현장방문 실시

    [크기변환]사본 -건설교통위(유량~안서1).jpg


    [시사캐치]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제258회 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4일 마지막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유량~안서간 도시계획도로 ▲속창리~5간단 진입로 2개소를 방문했다.

     

    현장방문에는 권오중 위원장과 김명숙 부위원장, 이종담, 배성민, 노종관, 김영한 의원이 참석해 유량~안서간 도시계획도로 현장을 방문하여 현황과 성과, 애로사항 관련 설명을 듣고 차례로 둘러보았다.

     

    [크기변환]사본 -건설교통위(유량~안서3).jpg

     

    유량~안서간 도시계획도로를 방문한 위원회는 현장을 둘러보며 추진 경과 및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위원들은 공사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과 쾌적한 근무환경의 중요성을 당부하였으며 완공이 된 후 안서동 및 대학교 지역 활성화가 될 것에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수신면 속창리~5산단 진입로 확포장공사를 방문한 위원들은 지역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하고 교통체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수요 예측 조사를 면밀히 할 것을 관계 부서에 당부했다.

     

    [크기변환]사본 -건설교통위(유량~안서2).jpg

     

    권오중 위원장은 "공사 현장은 예기치 못한 위험이 발생할 수 있음을 항상 기억하고 주민과 근로자의 안전에 각별의 주의할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 오늘 현장방문을 통해 들은 주요 의견들과 현장의 미비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관계 부서가 적극적으로 마련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