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최민호 세종시장, 직접 구운 고기 시민들에게 맛 보여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 위한 한우시식회·할인 판매행사 진행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 위한 한우시식회·할인 판매행사 진행
[시사캐치]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와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 나성동 어반아트리움에서 어울림 시장에서 한우고기 시식회와 할인판매를 진행했다.
행사는 관내 한우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 최민호 세종시장이 직접 구운 고기를 맛보이는 등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일일판매원으로 나섰다.
시를 비롯해 서세종농협, 전국한우협회, 한우농가들이 참여해 1+등급부터 2등급까지의 한우고기를 최대 40%까지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며 증정품까지 제공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최민호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해 위축된 소비 심리도 회복하고, 소값 하락과 사료값 상승 등으로 침체에 빠진 한우농가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