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예산군 봉산면 소재 과수농가 찾아 봉사활동
이 날 공사 정석완 사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예산군 봉산면 소재 과수농가를 찾아 사과 적과와 과수원 주변환경 정비에 필요한 일손을 보탰다.
특히 이번에는 농협은행 충남본부와 합동하여 대규모로 진행해 양 기관 간 유대와 소통을 강화함은 물론, 농가 일손부족 문제의 갈증을 해소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정석완 사장은 "바쁜 농번기에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정석완 사장은 "이번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힘을 보태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정석완 사장은 전 직원에게 농가에 부담이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줄것을 당부했다.
공사는 나눔경영 일환으로 지역 농산물 구매‧기부를 통한 지역농가 살리기, 정기적 농번기 농촌일손돕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재능기부, 무료 급식소와 사랑의 빵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지난 달 홍성‧당진‧보령‧금산에 발생한 도내 산불피해 복구 성금으로 3억원을 충남도에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