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천안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 성과공유회 가져

기사입력 2023.06.23 19: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학생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는 새로운 축제의 장이었다는 평가

    f_청년담당관(2023천안시대학 어울림 페스티벌 성과공유회) (1).jpg


    [시사캐치] 천안시는 지난 22일 천안청년센터 불당이음에서 지역 내 12개 대학 학생처장, 천안청년센터장, 청년정책네트워크 위원장 등이 모인 가운데 ‘ 2023 천안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시는 지난 5월 25일 지역 내 12개 대학교와 천안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 일원에서 ‘2023 천안시 대학 어울림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어울림 페스티벌은 대학 가요제, 동아리 경연, 학교․학과․동아리 홍보부스 운영, 대학도시 천안 선포 등을 진행해 대학생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축제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는 12개 대학과 함께 행사 기획단을 구성해 행사 운영 전반을 논의하며 관 중심이 아닌 대학생들이 주도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성과공유회는 기획단의 노고를 격려하고 행사 결과를 공유하는 한편, 개선할 점 등을 논의하며 앞으로 축제를 발전시켜나갈 방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박은주 청년담당관은 "12개 대학의 협력과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행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었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내년에는 더 내실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