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회 음봉면 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참석
이날 오치석 대한노인회아산시분회장과 임원,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선수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음봉면 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의 첫 출발을 함께했다.
박경귀 시장은 "오늘 첫발을 내딛는 음봉면 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어르신들의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게이트볼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며 건강한 삶의 원동력을 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과 건강 증진을 위해 편하게 찾아가서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 조성에도 노력할 것”이라며 "아산시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심중근 음봉면 노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게이트볼 대회를 매년 개최해 나갈 계획이며,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해 더 나은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음봉면 노인회는 38개 경로당에 2100여 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6개의 게이트볼장 시설이 설치돼 100여 명의 어르신이 운동하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