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전시의회, 산업단지조성특별위원회 본격 활동

기사입력 2023.07.04 2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위원장 송대윤 의원, 부위원장 김선광 의원 선임

    f_2023.07.04 산업단지조성특별위원회 개회 본격 활동 시작(1).JPG


    [시사캐치] 대전광역시의회는 4일(화) 「산업단지조성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위원장에 송대윤 의원(유성구2, 더불어민주당), 부위원장에 김선광 의원(중구2, 국민의힘)을 선임했다.

     

    지난 23일(금) 제271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산업단지조성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을 대표 발의한 송대윤 의원(유성구2,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해 송인석 의원(동구1, 국민의힘), 정명국 의원(동구3, 국민의힘), 김선광 의원(중구2, 국민의힘), 김영삼 의원(서구2, 국민의힘), 이용기 의원(대덕구3, 국민의힘), 김민숙 의원(비례, 더불어민주당) 등 7명의 의원을 해당 특위위원으로 선임하였으며, 2026년 6월 30일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위원장으로 선출된 송대윤 의원은 "우리 대전시가 산업단지 조성을 통해 일류 경제도시로 나아가는 발판이 마련될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 각별한 관심을 갖고 지원방안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향후 운영 방향을 밝혔다.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임한 「산업단지조성특별위원회」는 특위 활동계획 채택, 주요 업무보고 청취 등을 거쳐 구체적인 지원방안 마련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