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간담회에는 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김두중 충남신보 이사장, 김기서 도의원, 부여군 서명수 부군수, 전홍기 국장, 김지태 과장, 서인석 팀장, 장종익 활성화 재단 대표이사, 김숙자 상인회장을 비롯 충남신보 이찬복 지점장, 박찬환 대리, 김경재 차장 등이 자리에 함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좀처럼 풀리지 않고 있는 부여시장을 어떻게 되살릴지에 대한 의견들을 내놓고 많은 목소리가 오고 갔다.
이 자리에서 조길연 의장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김두중 이사장님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 부여 시장을 과연 어떻게 관리하게 될지에 중요한 관심사고 뜨거운 감자다”라고 걱정을 쏟아냈다.
이어 조 의장은 "부여 시장 살리기에 좋은 아이디어로 우리 상인들한테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무엇일지 김두중 이사장님이 오셨으니까 명쾌한 답을 주시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원할 부분은 충남 도의회에서 내년도 예산에 반영을 시킬 것이다. 하다가 힘이 모자라면 저와 김기석 의원님 역량이면 충분히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우리 서로 열심히 함께 노력해 보자고 격려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