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공주시장 상인회 간담회 및 저금리 대출 자금 지원 홍보 동참
교육은 충남신용보증재단이 ‘SNS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지역으로 찾아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홍보 채널 찾기, 브랜딩 및 SNS 홍보 방법 등의 실무 교육이다.
이 자리에서 박미옥 충남도의원은 오늘 여기에 오신 여러분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저도 30년 넘게 사업을 시작해서 이어져 왔는데 개인 사업을 한다는 것은 굉장한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 늘 좋을 때가 없고 또 항상 변화해야 한다."라며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과거에는 저희가 사업을 할 때 현장이 굉장히 단순화되어 있고 또 정해져 있었다. 그런데 오늘 교육하는 바와 같이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라든지 여러 넓은 범위의 광역화된 SNS를 통한 사업들이 확장됐고 또 그렇게 나가지 않으면 살아가기 어려운 현실에 놓여 있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신 신용보증재단의 김두중 이사장님의 열정에도 감사드리고 또 거기에 부응해 주신 우리 공주시의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성원하고 지지한다."라고 말했다.
박 의원은 "소상공인의 한 사람으로 누구보다 여기에 계신 여러분들의 어려움과 현실적인 장벽을 많이 알고 있다. 오늘 그런 부분들 많이 배우시길 바란다. 저희도 김두중 이사장님이 하시는 소상공인 사업들을 열심히 지원해 드려 여러분들이 가시는 길을 응원 드리고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미옥 의원은 김두중 이사장, 박기영 의원과 공주 전통시장 상인회를 방문해 상인회장과 면담 후 앞치마와 어깨 띠를 두르고 시장을 돌며 안내장을 전달하는 등 저금리 자금 지원 홍보에 적극 동참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