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3년 충남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석
[시사캐치] 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이 10월 13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충남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행사 개최를 축하했다.
행사는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남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남협회 아산시지회가 주최했다.
이날 김태흠 도지사, 조길연 도의회 의장,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을 비롯해 기관 단체장, 도의원, 시의원 및 도내 장애인단체 관계자와 회원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 격려사, 환영사, 축사, 유공자 표창과 전동공구, 후원금, 생활안정금 전달식에 이어 경품 추천,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은 지체장애인의 화합과 사회 참여를 도모하기 위한 2023년 충남 지체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축하하고 자리를 마련한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 의장은 "그동안의 시름 잠시 접으시고 오늘만큼은 웃고 즐기는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란다"면서 건강을 기원했다.
이어 "신체의 장애보다 마음이 가난한 사람이 진짜 장애인이다.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람은 정녕 행복한 사람이다. 오늘의 만남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희망의 새싹이 돋고, 내일의 성공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 의장은 "앞으로 지체장애인들께서 더욱더 자신감을 가지고 세상의 빛과 소금 역할을 크게 해 주실 것을 확신한다. 우리 도의회에서도 여러분의 권익 신장, 복지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5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 9김태흠 충남도지사, 보고를 위한 보고 하지 마
- 10‘여름 추천 스타일링’ 할인전 개최…3만여 인기 상품 최대 80% 할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