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사진/스타벅스)
[시사캐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신년 행운 메시지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스타벅스 앱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활용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영수증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5명) ▲뉴이어 MD 5종 세트(5명)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 업 쿠폰 3매(2,014명)다. 14일간 매일 2,024명이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행사 기간 중 총 28,33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이용권에 당첨된 70명의 고객은 오는 2월 1일부터 1년 동안 매일 톨 사이즈 제조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만약 당첨자가 매일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고 가정하면 무려 164만 원 이상의 혜택을 누리게 되는 것이다.
뉴이어 MD 5종 세트 역시 텀블러, 인형, 글라스 세트 등 푸른 용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이즈 업 쿠폰은 뉴이어 음료와 스타벅스 딸기라떼에 적용되며, 상세한 사이즈 업 대상 품목은 발급된 쿠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경품 제공과 더불어 스타벅스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하는 모든 응모자에게 신년 행운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메시지도 전달해 스타벅스와 함께 여는 1년을 응원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이렌 오더 주문 이후 수신되는 앱 푸시 알림 혹은 ‘What’s New’ 메뉴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및 푸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와 함께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1일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고객의 안녕을 기원하고 청룡의 기운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새해 첫 날에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4명에게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새해 오픈런을 부르기도 했다. 해당 행사는 매장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 마감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스타벅스 코리아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행운의 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시길 바란다”며 "스타벅스는 올 한 해도 국내 커피 업계를 주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