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추석 연휴 맞아 13일까지 전개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추석 명절 연휴 발생할 수 있는 부패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고 청렴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양영환 경영기획실장(원장 권한대행)과 부서장, 청렴지킴이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출근길 직원들을 대상으로 ‘섬과 육지 잇는 청렴교(淸廉橋), 부실시공 끊어진 청탁교(請託橋)’ 등 청렴 메시지가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고 청렴 실천을 독려했다.
특히 자체적으로 진행한 청렴표어 공모전 수상작을 홍보문구로 활용해 전 직원의 청렴 윤리의식 제고, 투명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한국섬진흥원은 오는 13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기강 특별감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명절 분위기에 편승한 공직 비리 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강영리 한국섬진흥원 감사실장은 "단 한 건의 부패행위도 발생하지 않도록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5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 9김태흠 충남도지사, 보고를 위한 보고 하지 마
- 10‘여름 추천 스타일링’ 할인전 개최…3만여 인기 상품 최대 80% 할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