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로컬상품관 입점지원 사업은 광역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에 로컬 소상공인들이 입점하여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농사랑 쇼핑몰(www.nongsarang.co.kr)을 통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동행축제 및 도내 지역축제 등과 연계하여 지역 행사장 내 로컬상품관 상품 전시 및 판매 등을 진행하며, 대형 유통사 MD를 초청해 지역 MD상담회 등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진흥원은 지난해 도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국비 2.2억원을 확보해 60업체를 대상으로 정기구독 지원사업을 추진하였으며, 추진 결과 매출 16.6억원을 달성하였다.
올해 로컬상품관 입점지원사업은 판판대로(fanfandaero.kr) 사이트를 통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다.
김찬배 진흥원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생활에 꼭 필요한 항목 위주의 소비추세를 보이고 있어, 온라인에서의 입소문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도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에 진흥원이 더욱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2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3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4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5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6세종시 '이응패스' 모바일 결제 도입
- 7충남문화관광재단 낭만 열차, ‘장항선 열차 타고 40, 50년 전 추억 소환’
- 8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9세종시, 조치원읍 민간임대아파트 과장 광고 주의
- 10[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