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매년 11월에 열리던 ‘희망드림 판매전’의 높은 수요와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내수 소비 진작을 위해 판촉 행사를 상·하반기 2회로 확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판매전’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병행 운영된다. 오프라인 행사는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독립기념관에서 3일간 열린다.온라인 할인 행사는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농사랑’(nongsarang.co.kr) 쇼핑몰을 통해 전품목에 10~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시간은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중소기업을 비롯해 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판매전 기간 중에는 한국환경공단 충청권환경본부가 운영하는 어린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울러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체험 행사, 버스킹, 페이스페인팅, 벌룬쇼, 응모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하루 종일머물며 즐길 수 있는 나들이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찬배 진흥원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가 기업에는 실질적인 도움을, 소비자에겐 좋은 제품을 만나는 즐거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다양한 접점을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2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3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4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5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6세종시 '이응패스' 모바일 결제 도입
- 7충남문화관광재단 낭만 열차, ‘장항선 열차 타고 40, 50년 전 추억 소환’
- 8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9세종시, 조치원읍 민간임대아파트 과장 광고 주의
- 10[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