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종담 천안시의원, 주식회사 라피끄 공장신축 간담회 가져

기사입력 2025.07.15 20: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f_보도자료 사잔-라피끄 공장신축 간담회.jpg


    [시사캐치] 천안시의회 행정보건위원회 이종담 의원(불당1,2동)의 주관하에, 육종영 행정보건위원장은 15일 주식회사 라피끄(RAFIQ, 대표자 이범주)를 비롯하여 산업단지조성추진단(단장 윤주욱)과 함께 공장 신축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종담 의원은 "지역에도 이렇게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지역 브랜드들의 성장을 위해 의회에서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빠르게 공장신축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육종영 위원장은 "유수 지역 브랜드 기반 마련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공장 신축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등을 통해 관련 부서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백석공단길에 자리잡고 있는 주식회사 라피끄는 기술기반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이다. RAFIQ Cosmetics라는 이름으로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샤넬, 루이비통 등 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들과 협업 중이며, 도전 K-스타트업 왕중왕전 우수상, 지식재산 스타트업 경진대회 우수상 등을 수상한 경쟁령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주식회사 라피끄의 사세 확장에 따라 기존 임대공장에서 공장을 신축 부지로 이전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 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