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ch생활낚시광·왓썹패밀리, 아산시 아동양육시설에 가전제품 후원

기사입력 2025.10.24 07: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아이들이 세상의 파도를 이겨내고 밝게 자라길’ 따뜻한 나눔 실천

    [크기변환]2. ch생활낚시광·왓썹패밀리, 아산시 아동양육시설에 가전제품 16대 후원.jpg


    [시사캐치] 아산시는 10월 23일, ch생활낚시광·왓썹패밀리로부터 지역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가전제품 16대(1,000만 원 상당)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아산시 아동양육시설 ‘아인하우스’에 인덕션 8대와 전자레인지 8대를 전달해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뜻깊은 나눔이다.

     

    특히, 후원 물품은 ch생활낚시광·왓썹패밀리의 유튜브 채널 수익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온라인 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최은빈 대표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얻은 수익을 좋은 일에 쓸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들이 세상의 거친 파도를 이겨내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유튜브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진심 어린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런 따뜻한 손길이 모여 아산시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나아가고 있다. 시에서도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h생활낚시광·왓썹패밀리는 선상낚시 정보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2021년부터 아동양육시설 아인하우스에 성금 1,400만 원,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성금 750만 원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