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는 지난 9일 아산시 용화동 일원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아산시의회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 30여 명은 한겨울의 날씨 속에서도 연탄 4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새해를 맞아 주변의 소외된 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이번 연탄 배달 봉사활동은 (사)좋은이웃중앙회(회장 김소당)에서 해마다 추진하는 연탄 기부행사로 ‘좋은 울타리가 선한 이웃을 만든다’는 뜻을 실천하고자 함께 참여하게 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의원들과 직원들은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주민들이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의 실천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겨울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법정관리 묶인 내집 “매달 3억씩 사라져”
- 2아산 '아르니 퍼스트' 아파트 건설사 법정관리…입주예정자 협의체 구성
- 3[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4월 16일 충남역사문화연구원 개원 20주년 비전 선포식에 참석
- 4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5월 14일 충남도서관에서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 참석.
- 5[동정] 김태흠 충남도지사, 3월 19일 제350회 도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 참석
- 6김태흠 지사, “내포 아트빌리지 입주예술인 무슨 기여했나?”
- 76월에도 밥상물가 걱정 던다
- 8김태흠 충남도지사, 천안‧아산 소각시설 문제 중재나섰다
- 9대전시, 갑천 둔치 야외 물놀이장 조성 중단
- 10세종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커피쿠폰 이벤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