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편삼범 교육위원장, “교육은 충남 미래의 책임있는 중요한 분야”

기사입력 2023.07.03 22: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충남도의회 전반기 1주년 기자회견

    [크기변환]사본 -[꾸미기]IMG_8881.jpg


    [시사캐치] 7월 3일 제12대 충남도의회가 전반기 1주년 기자회견을 열고 1년간의 의정활동과 성과 및 도의회 전문성과 독립성을 더욱더 강화하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편삼범 교육위원장은 "220만 도민 여러분 그리고 오늘 교육에 열정을 가지시고 보도해 주신 언론인과 1년 만에 또 이 자리에서 뵙게 됐다.”며 인사했다.

     

    우리 교육위원회는 "지난 1년 동안 충남 발전과 교육정책 등 미래 세대의 올바른 교육을 위해서 열정으로 우리 8분의 교육위원들이 함께 노력해 왔다.”고 소회를 밝혔다.

     

    [크기변환]IMG_8904.JPG

     

    특히 "교육은 우리 충남 미래의 책임있는 중요한 분야다. 충남교육의 100년 미래, 충남만이 지속 가능한 교육 정책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그동안 노력을 다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정책 비전 실현을 위해서 노력할 것이고 학생들이 저마다 능력과 역량 재능을 꽃 피워서 미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데 우리 교육위원회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언론인 여러분들과 함께 고민하고 상생하면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충남 교육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우리 교육이 바로 서고 또 우리 충남이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에 관심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